도쿄 구울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 예약 오픈

도쿄 구울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 사전 예약 오픈

Posted by 김석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KOMOE GAME

Komoe Game이 국내에 서비스하는 전략 카드 전투 모바일 게임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및 공식 사이트를 통해 9월 28일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도쿄 구울’을 원작으로 구현된 이 게임은 ‘도쿄구울’의 정식 라이선스를 받은 작품으로, 원작 애니메이션 스토리와 명장면이 게임 내에서 완벽하게 재현돼 미스터리와 갈등으로 가득찬 구울의 세계를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참여 시 ‘골드’, ‘RC 세포 상자’, ‘모집권’ 등 호화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사전 예약자 마일스톤 달성 보상과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쿄 구울: Break the Chains’는 턴제 3D 전략 카드 전투 모바일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동일한 카드 조합과 스킬 시전 순서로 전략적이고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PVP 모드는 다른 플레이어들과 협동 및 경쟁을 하며 함께 보스에 도전하는 것뿐만 아니라 경기장에서 대결을 통해 스킬을 연마하고 최고의 두뇌 대결을 펼치는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한편 ‘도쿄 구울’은 절망 속의 도쿄에서 평범한 대학생 ‘카네키 켄’이 ‘카미시로 리제’란 구울의 장기를 이식받아 반구울 상태로 기적적으로 살아남게 되고, 자신이 구울화됐음을 자각한 후 정체성에 대한 고민으로 괴로워하는 한편, 끝없이 이어지는 악순환에 휩싸이게 되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