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 모집
Posted by 피세림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생활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이 7월 23일까지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을 모집한다.
‘초코’는 ‘초등 교과서의 공부 핵심(CORE)을 잡자’는 의미의 교과서 기반 미래엔 인기 초등 학습서로, 이해하기 어려운 용어와 개념을 그림으로 정리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교재에 수록된 QR 코드를 통해 개념과 문제 설명, 실험 동영상 등을 제공해 온·오프라인 혼합형 학습이 가능하다.
미래엔의 ‘초코 여름방학 체험단’은 초등학교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미래엔N맘 카페’에서 체험단 지원 신청서 작성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초코 시리즈는 △3~6학년 국어/사회/과학의 1·2학기 24권 △1~6학년 수학 1·2학기 12권으로 구성됐으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총 36권의 교재 가운데 1권을 선택해 활동하게 된다.
체험단 활동 기간은 초등학생 여름방학 기간인 7월 말~8월 중순으로 약 2주간 미래엔 참고서 초코 교재 체험 기회를 얻다. 활동 기간 안에 미션 완료 시, 미션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래엔은 “최근 과목별 전 학기 라인업이 완성된 초코 시리즈는 학생들이 교과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참고서”라며 “초코 체험단 활동을 통해 여름방학 동안 1학기 교과 복습이나 2학기 교과를 효과적으로 예습할 기회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