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이런 남자 골라보세요

아내를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이런 남자 골라보세요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이미지 - 맥스 픽셀

이미지 – 맥스 픽셀

사람마다 받아온 사랑의 정도나 방식이 다르고 사랑을 표현하는 데도 차이가 있다. 아내를 얼마나 사랑할 수 있느냐는 남자의 성격 및 성장과정과 깊은 연관성이 있다.

그렇다면 아내를 사랑해 줄 수 있는 남자는 어떤 남자일까?

첫째, 기본적인 욕구가 충족된 남자이다. 일단 자신의 기본적 욕구가 충족되어야 아내의 욕구도 충족시켜 줄 수 있다. 자신의 욕구가 충족되지 않은 남자는 결혼을 하고 나서도 자기의 욕구 충족에만 급급하다.

둘째, 어려움을 극복한 경험이 있는 남자가 아내를 사랑할 수 있다. 사랑은 자신의 권리보다 타인의 권리에 관심을 쏟을 것을 요구한다. 좌절과 어려움을 극복해 본 사람이 아내의 입장을 이해하고 아내를 진심으로 사랑해 줄 수 있다.

셋째,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남자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남자는 아내도 소중히 여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남자는 아내에게 지나치에 의존하면서도 호감을 갖지 않는다.

넷째, 부모로부터 독립한 남성이다. 성인들끼리의 성숙한 인간관계는 부모로부터 독립할 때 비로소 성립 가능하다. 부모에게 의존적인 사람은 아내를 마음 놓고 자유롭게 사랑하기 힘들다.

다섯째, 이성적인 판단력을 가진 남성이다. 아내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아내가 완벽하기를 바라는 남자는 아내의 작은 결점에도 쉽게 실망하게 되고 사랑도 식어버린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