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핑크, 개그맨 이용진에 깜짝 고백 “사랑해요”, 이용진 반응은?
Posted by 최학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Top Headline
- 연예
가수 자이언트 핑크가 개그맨 이용진에 깜짝 고백을 해 화제다.
31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 시 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뮤지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기존 DJ 김태균과 진행 호흡을 맞춘 가운데, 자이언트 핑크와 코미디언 정태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정태호를 바라보며 “제 이상형은 코미디언이다. 인터뷰에서도 이야기하고 다니는데 항상 삭제되더라”며 운을 뗀 자이언트 핑크는 갑자기 이용진을 언급하며 “이용진 씨 정말 사랑한다. 이런 여자를 좋아하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너무 좋다. 한결같이 좋다”라며 “이렇게 사랑하는 팬이 있으니까 더 열심히 해 주시고, 따로 살짝 볼 수 있으면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고 공개적으로 고백했다.
그러나 방송 이후 이용진 측은 “6년 동안 사귀고 있는 연인이 있는 상태”라며 자이언트 핑크의 공개 고백에 응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2016년 Mnet 예능 ‘쇼미더머니 시즌5’에 출연하며 방송에 몸 담았다. 이후 출중한 랩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같은 해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에서 우승을 차지하였고, E채널 ‘식식한 소녀들’, 네이버 TV ‘눈덩이 프로젝트’ 등에 출연하기도 했다.
올 3월에는 첫 솔로 싱글 앨범 ‘너를 사랑하진 않아’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