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연재 “대선농단 시발점 김경수, 민주당 수사 촉구” #그런데 민주당은 #그런데 김경수는
Posted by 최학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Top Headline
- 정치
6.13 지방선거 때 자유한국당 서울 노원병 보궐선거 후보로 출마했다가 낙마한 바 있는 강연재 변호사가 노회찬 정의당 원내대표 투신 소식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진짜 몸통에 대한 수사가 절실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했다.
강 변호사는 23일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진보 진영의 큰 별이 졌다. 어떤 경우에도 생명보다 소중한 것은 없는데 참 안타깝다”며 “노 원내대표의 죽음이 헛되지 않고 더 큰 숨은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드루킹 대선조작 사건의 진짜 몸통, 천인공노할 ‘대선 농단’의 시발점으로 지목됐던 김경수 경남지사, 민주당 인사들, 지금의 문재인 정부 관계자들에 이르기까지 성역 없는 철저한 수사를 촉구한다”고 적었다.
이어 드루킹 특검팀이 ‘진짜’를 잡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어야 한다며 ‘#그런데 김경수는’ ‘#그런데 민주당은’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뿐만 아니라 1년 전 드루킹이 SNS에서 심상정 정의당 의원과 노 원내대표를 저격해 쓴 글을 캡처해 “이런 일이? 드루킹+민주당+문 정부 무섭다”라는 글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