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대행 서비스 1위 티안바오 실속있는 서비스 선보여
Posted by 최학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Headline
- Top Headline
- 경제
티안바오 국내 아마존 판매대행 서비스 1위 업체 티안바오는 실속있는 판매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 아마존 판매대행을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는 극소수다.기존업체는 주로 국내를 타겟팅으로 판매 하거나 판매대행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하지만 이런 서비스들로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지기란 쉽지 않다.하지만 티안바오는 미국,유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미국 내 아마존 판매팀이 있고 물류창고가 있어 미국,유럽등 전 세계 빠른 배송이 가능하다.
아마존을 이용하는 국내 유저들은 95%이상 해외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접속한다. 굳이 아마존을 접속해 국내 상품을 구매할 이유는 없을 것이다. 왜냐하면 국내에는 접근하기 편한 국내 오픈마켓(G마켓,쿠팡,위메프등)이 있다.
10년간 아마존 시스템을 연구해온 티안바오는 4~5주 만에 월 순수익 천 만을 기록하는 이력이 다수다. 또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게 서비스 지출비용을 회수하기까지 지속적으로 판매해준다.
한편 아마존이 26일(현지시각) 3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 437억 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가 증가했다. 지난 6월 인수를 발표한 식료품 체인 홀푸드 마켓의 매출 13억 달러를 제외해도 24%가 증가한 것이다. 순이익은 2억 6,500만 달러를 기록했다. 아마존의 실적이 공개된 후 장외 거래에서 주가는 7% 가량 급등하며 시가 총액은 4,670억 달러로 뛰어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