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다이애나 비의 결혼생활, 영국 TV에 방영 예정
Posted by 문건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국제
영국의 텔레비전 채널이 다이애나 비에 관한 새로운 다큐멘터리를 방영할 예정이다.
이 다큐멘터리는 다이애나 비의 녹음된 비디오 테이프를 이용해 다이애나 비의 생전 결혼 생활 실패와 그녀가 영국 왕실과 가졌던 긴장된 관계에 관해 다룰 것으로 보인다.
1990년대 초 다이애나 비가 자신의 목소리 코치(Voice coach)에게 이야기 한 내용을 녹음한 파일에는 다이애나 비가 엘리자베스 2세에게 자신의 결혼 생활에 대해 조언을 구했을 때 엘리자베스 2세가 어떻게 반응했는지에 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다이애나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나는 네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I don’t know what you should do)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또한 다이애나 비는 왕실 경호원 배리 매너키와 ‘깊은 사랑에 빠진 것’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고 한다.
녹음 자료의 발췌 부분은 2004년 미국에서 방영된 바 있지만 영국에서는 아직 상영된 바가 없다고 한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8월 6일(현지시간) 4번 채널에서 방영될 것이라고 한다.
다이애나 비는 1997년 8월 31일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비극적인 죽음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