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 신곡 ‘ALL OF MY LIFE’ 음원차트 1위 올킬… 네티즌들 극찬
Posted by 최학빈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연예
가수 박원이 신곡 ‘올 오브 마이 라이프(ALL OF MY LIFE)’를 발매해 음원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싱어송라이터 박원은 지난 27일, B-SIDE 앨범 ‘0M(제로미터)’ 타이틀곡 ‘ALL OF MY LIFE’가 28일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면서 음원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각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한 박원은 새로운 음원 강자로서의 탄탄한 면모를 독보적인 감성과 음색, 탄탄한 실력과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보여주었다.
박원의 b-side 앨범 ‘0M’는 정규 앨범에 수록하지 않은 미발표 곡들로 채워진 콘셉트 앨범으로, 앨범 타이틀인 ‘0M’는 육지 중에서 해수면 이하의 지역을 뜻하는 ‘Zero meter region (제로미터지역)’에서 유래했다.
네티즌들은 “벅스, 지니, 올레뮤직에서 1위한거 축하합니다♥ 이번 앨범 진짜 좋아요!!!”, “말이 필요없는.. 진짜 좋습니다” “음악을 듣고 있는데 영화 보는 것 같은 생생한 감정선이 느껴져요~”라고 극찬했다.
1985년생 박원은 2010년 원모어 찬스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