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 비디오 요금제” 9종 신규 출시
Posted by 김만기 기자([email protected]) on in
- 모바일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27일 모든 고객이 “비디오를 매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LTE 비디오 요금제’ 9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일반(성인) LTE 비디오 요금제의 경우 기본료 3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6종이며, 요금제는 39 / 50 / 60 / 70 / 77 / 80이 있다.
예를 들면 LTE 비디오 39요금제는 모바일 IPTV인 U플러스 HDTV 및 전용 데이터 1GB가 매일 추가된다. 유튜브 등 비디오를 이용하고 싶었으나 데이터 요금이 부담스러웠다면 저렴한 가격이 매력적으로 보인다.
50부터 80까지 5종의 신규 요금제에는 HDTV 외에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U플릭스무비가 추가되고, HDTV·U플릭스 시청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가 매일 1GB씩 제공된다.
또 하나 주목할 것은 청소년을 위한 교육 특화 요금제 3종인 LTE 에듀 청소년 39 / 47 / 55 요금제다. 이 요금제는 청소년 교육 특화 앱인 ‘에듀 HDTV’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에듀 HDTV는 EBS, EBS1, EBS2, EBS English 등 교육방송을 볼 수 있는 앱이다. 또한 최대 1년간 엠넷 뮤직 서비스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LTE 비디오 요금제 및 LTE 에듀청소년 요금제는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