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갤럭시S6엣지 실물 사진 홍보물 유출… 3월말 출시될 듯
- Headline
- 모바일
삼성전자의 차세대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과 변종 모델 ‘갤럭시S6 엣지’의 실물 사진이 유출됐다.
해외 IT 전문매체 안드로이드폴리스는 최근 삼성전자가 공개할 예정인 갤럭시S6과 갤럭시S6 엣지의 실물 사진이 담긴 홍보물을 공개했다.
인터넷 게시판·커뮤니티 서비스 ‘레딧’에 미국 이동통신사 스프린트의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실물 사진이 삽입된 공식 프로모션 이미지가 게재돼 공개된 것.
스프린트 직원이 레딧 내 스프린트 게시판을 수정하는 과정에서 실수로 해당 이미지를 올린 것으로 보인다.
공개된 이미지는 스프린트를 통해 갤럭시S6과 갤럭시S6 엣지를 구입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관련 정보를 더 알기를 원할 경우 이메일 주소를 등록해달라는 내용의 문구를 담고 있다.
또 앞서 미국 이동통신사에서 홈페이지에 오픈한 티저 사이트의 ‘SIX APPEAL’이라는 문구도 그대로 포함되어 있다.
매주 한정된 시간에 갤럭시S6, 갤럭시S6엣지의 사전예약을 받는다는 문구도 있는데, 사전 예약 마감일은 3월 26일로 언급돼 갤럭시S6와 갤럭시S 엣지는 3월말 내지 4월초에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특히 홍보물을 통해 전체적인 하드웨어 스펙이나 출시 일정 등을 알 수는 없지만, 갤럭시S6과 갤럭시S 엣지 전면 상단부를 살펴볼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갤럭시S6’은 매우 얇은 좌우 베젤과 메탈 프레임이 눈에 띄고, 갤럭시S 엣지에는 양면 엣지 디스플레이가 적용돼 세련된 느낌을 준다. 갤럭시노트 엣지의 경우 전원 버튼이 기기 상단에 위치한 반면 갤럭시S6엣지는 전원 버튼이 측면으로 이동했다.
다만 기기의 하단부가 잘려져 있어 홈 버튼을 확인할 수 없는 점은 다소 아쉽다.
이미지 속 갤럭시S6과 갤럭시S6 엣지가 실물이 아닐 수도 있지만 최근 미국 이동통신사들 중심으로 관련 정보가 급속하게 유출되고 있는 데다 이미 유출된 디자인이 완전히 일치하는 것에 미뤄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삼모바일은 이번 유출이 고의적은 아니었으며, 스프린트 측으로부터 확인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삼성전자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오는 3월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삼성 언팩 행사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안드로이드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