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청와대와 민주당도 이재명 포기했다”, “이재명 당선되면 선거무용론 일반화 될 것”

홍준표, “청와대와 민주당도 이재명 포기했다”, “이재명 당선되면 선거무용론 일반화 될 것”

Posted by 기자([email protected]) on in
출처 - 홍준표페이스북

출처 – 홍준표페이스북

 

12일, 6·13 지방선거를 하루 앞두고 ‘여배우 스캔들 의혹’ 등 각종 의혹이 불거진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를 두고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청와대와 민주당도 (이재명)후보를 포기했다”, “이런 후보를 당선시킨다면 선거 무용론이 일반화될 것”이라며 자유한국당의 남경필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홍 대표는 “경기도민들의 올바른 판단을 기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홍 대표는 “막가는 인생의 종착역이 보인다. 위선과 거짓 인생의 종착역이 보인다”며 “아무리 본질을 숨겨도 결국은 드러나게 된다. 경기도지사 선거는 국민 여러분들의 도덕성 판단의 시금석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파렴치한으로 드러나자 청와대와 민주당도 후보를 포기했다”며 “이런 후보를 당선시킨다면 선거무용론이 일반화될 것”이라고 호소했다. 홍 대표는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경기도의 자존심! 남경필 후보를 꼭 선택해 경기도의 도약을 이루어 주시기 바란다”며 남 후보에 대한 지지를 당부했다.


아이모바일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