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6 두번째 티저… “엑시노스AP 탑재로 빠른 속도, 오래 가는 배터리” 강조
- 모바일
삼성전자가 차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6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17일 삼성전자 공식 모바일 트위터(@SamsungMobile)를 통해 갤럭시S6의 티저로 추정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광고는 번개 모양의 아이콘과 함께 하루 동안 빠르게 흘러가는 도시의 모습을 담고 있는데, 갤럭시S6의 향상된 성능과 늘어난 배터리 수명을 강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The Next Galaxy’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도시의 빠른 모습과 함께 ‘The faster I am’, ‘the more that gets done’, ‘And the more time I can give to others’ 3가지 문구를 차례로 보여준다.
‘The faster I am’, ‘the more that gets done’이라는 문구는 한층 향상된 성능을, ‘And the more time I can give to others’이라는 문구는 길어진 배터리 성능을 암시하고 있다.
이 문구들은 갤럭시S6에 탑재 예상되는 엑시노스 프로세서와 무선충전 기능을 암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6에는 애플리케이션프로세서(AP)로 엑시노스7420 프로세서가 장착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전 모델에 비해 성능은 20%, 소비전력은 35% 가량 향상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번개 아이콘과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은 이번에 장착되는 엑시노스7420로 인해 갤럭시S6이 전작보다 빠른 속도의 성능을 보여준다는 설명이다.
또한 하루를 기점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도시의 모습을 담을 수 있다는 것은 그만큼 배터리가 오래간다는 점을 암시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갤럭시S6의 배터리 용량은 2,600mAh이며, 무선충전 방식이 도입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삼성전자는 다음 달 1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 2015 언팩 행사를 통해 신제품 갤럭시S6를 공개할 예정이다.